[닥터자르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바이옴 에센스 + 블루샷] 유명한 에센스 역시 이름값하네 / Dr.Jart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JC입니다~~!
요즘 시험공부때문에 너무 바빠서 블로그 포스트를 못하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엄청 유명한 기초제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내돈내산0 광고X)
바로
닥터 자르트의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바이옴 에센스!!!
이름 엄청 길죠? 그냥 바이옴 에센스라고 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이미 워낙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것 같습니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등 좋다는 후기가 아주 많이 있습니다. 저는 인스타그램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연예인급이신 혜림쌤을 팔로우 하고 있어서 혜림쌤을 통해 처음 알게됐습니다. 마침 얼마전 혜림쌤이 바이옴 에센스 공구를 시작하셔서 이때다! 하고 구매했습니다.
공구는 정해져 있는게 아니라서 제품소진되면 끝나는걸로 알고 있어요 매번 열리는게 아니고 어쩌다 한번씩 기회가 생기면 열리는것 같습니다.
혜림쌤 인스타👉🏻@happyrim
본품 원가가 8만원에 달하는 가격인데 앰플이랑 화장솜 새니타이저 미니 크림 에멀젼 등등 패키지 구성 다합쳐서 5만원대로 샀습니다. 댕이득!!!!
이 공구가 정말 드물게 열려서 진짜 저렴한 값에 득템한 기분이었어요😝
닥터자르트 홈페이지에서 주문했습니다.
택배가 오자마자 신나서 열어봤어요ㅎㅎ
예쁜? 그물망 같은 종이에 고이고이 쌓여있었어요.
저 종이 안에는 패키지가 비닐로 한번더 포장되어 있습니다.
위에 사진처럼 엄청난 구성의 패키지...
저 여러 제품중 오늘의 주인공은
바이옴 에센스죠!!!
상자를 까보면....
저렇게 한쪽 구석에 블루샷이 들어있어요.
근데 블루샷이 거꾸로 있었는지 똑바로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보자마자 이게 바로 블루샷인가? 하고 뺐다가
사진찍으려고 다시 넣음 ㅋㅋㅋ
저 블루샷을 에센스 통에 쭉쭉 짜넣고 병을 좌우로 천천히 흔들어주면 됩니다
이렇게 꽂아서 블루샷을 꾹 눌러 짜면 되는데
설명서에는 7번정도 세게 누르라고 되어있지만 저는 한 10번 넘게 눌러서 한방울이라도 더 넣으려고 했습니다ㅋㅋ
그리고 좌우로 천천히 5회 정도 흔들어줍니다
완성된 바이옴에센스!!
병 디자인 자체도 정말 예쁘고 수분에센스가 그득그득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사용법은
세안 후에 토너로 피부결정리하고 세럼이나 앰플 전단계에 에센스를 발라주시면 됩니다.
얼른 세수하고 나서 써봤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사실 이거 빨리 쓰고싶어서 세수했어요.
피부가 촉촉 쫀득해지고 당김 없이 수분 충전된 느낌!
동봉된 앰플하고 같이 쓰면 아주 효과가 극대화될것 같습니다. 동봉된 앰플도 진짜 유명하죠.💧
화장솜보다는 직접 손으로 발라서 두드리는게 더 좋다고 느꼈습니다.
(화장솜은 닦아내는 용도보다는 팩처럼 쓰면 좋을듯)
특징과 장단점
- 특유의 약한 향이 있습니다. 쌀로만든 향 같은.. 느낌? 인공적이거나 강하진 않고 피부에 좋을것 같은 향입니다.
- 살짝 쫀득한 제형이다 보니 손으로 두드려서 흡수를 잘 시켜줘야 합니다. 안그러면 약간 끈적하다고 느끼실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 수분충족이 제대로 됩니다. 아주 가볍거나 아주 산뜻한 느낌은 아니지만 피부에 수분을 가득 넣어 쫀쫀하게 만들어 줍니다.
요새 겨울이고 마스크때문에 얼굴에 트러블이나 요철이 많이 올라왔는데 지금 몇일동안 관리해주니까 확실히 좋아졌습니다. 얼굴은 비공개이지만 제품 진짜 좋아요....!
정말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돈내산 맞는데 만족감이 커서 자꾸 영업하게 되네요;;
제 피부가 민감성+건성에 가까운 수부지 인데
처음 발랐을때는 약간 따끔? 자극있는 제품이라서가 아니고 제피부가 지금 워낙 예민해서 토너만 발라도 따끔거리긴 합니다. 그래서 민감성 피부이신 분들은 테스트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제품 사용 후 뭐가 올라오거나 홍조가 생기진 않았습니다. 두번째 사용부터는 따가운게 전혀 없었습니다.
결론은...?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