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플렉스 초음파가습기 DP-6090UH] 간편세척 대용량 가습기 3.2리터 / 겨울철 나의 작은 방을 촉촉하게 (동생이 사줌)
안녕하세요 JC입니다!
제가 12월에 렌즈삽입 수술을 한 이후 눈건조를 완화시키기 위해 여러가지 노력을 하고 있는데 가습기가 큰 역할을 해줄것 같아 필요했습니다. 마침 최근에 동생이 가습기를 사줬어요~ 그래서 내돈내산은 아니고 동돈동산...! 발음 어렵..
아무튼 일주일 정도 사용해본 가습기의 후기를 써봅니다.
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
모델명 DP-6090UH
용량 3.2 리터
가격 28,800원 (오늘의 집 어플)
대략적인 정보는 위와 같고 모델명을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집에서 28,800원에 판매중입니다.
https://ohouse.onelink.me/2107755860/b536343c
가구, 가전 등 오늘의 집 어플 통해 구매하는게 가장 저렴한 것 같습니다!
아래는 침대옆 협탁에 세워둔 모습이에요.
대용량이라 크기가 작진 않습니다. 협탁에 올려두기 딱 적당합니다. 코드 선이 길지는 않아서 가습기를 놓을 자리 근처에 콘센트나 멀티탭이 필요합니다.
다이얼을 돌려서 가습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만 타이머는 따로 없습니다.(어차피 있어도 안씀)
물이 거의 없으면 자동으로 꺼집니다.
가습량: 시간당 300ml 아주 충분하고 풍부합니다. 연기뿜뿜
최대 이용시간: 가습량를 최대로 해놓고 쓰면 10시간 정도 사용가능할것 같고, 저는 방이 작아서 가습량을 최저로 해놓고 쓰는데 잠자는 동안(7-8시간)에만 틀었을 때 이틀은 쓰고도 남았습니다.
편리성: 분리가 쉽고 세척이 정말 쉽습니다.
뚜껑열어서 물 부어주기만 하면 되기때문에 여러모로 간편합니다.
소음: 아주 약한 소음이 발생합니다. 잠귀가 밝고 예민하신 분들은 거슬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는 하루만에 금방 적응했습니다.
효과/성능 : 아침에 일어나면 창문유리에 물이 맺혀있습니다. 비염이 있어서 코가 항상 막힌채로 잠이드는데 코가 잘 안막힙니다. 눈건조에도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동생이 먼저 사서 쓰고 있었는데 제꺼 하나 부모님꺼 하나 이렇게 두개나 더 구매한 제품입니다. 똑같은 가습기가 집에 3개나 있음ㅋㅋ
총평: 가성비 굿이고 아주 간편하고 실용적인 가습기!
만약 없다면 내돈주고 구매할 의향 100%
친구가 필요하다면 선물할 의향 10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