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미국 생활 note/미국 일상

[시카고 포틸로스 핫도그] 로컬 핫도그 가게 Portillo’s / 저렴한 가격! 한번쯤 츄라이 츄라이

jisophyji 2021. 12. 16. 14: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C입니다.
뉴욕 핫도그는 많이 먹어봤지만 시카고 핫도그 들어보셨나요?? 포틸로스는 시카고지역에서 유명한 핫도그집입니다. 저렴하고 미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체인점이라 시카고 지역 곳곳에 있습니다.

핫도그뿐 아니라 버거 샌드위치 파스타 등 여러가지 전형적인 미국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포틸로스 메뉴는 사이트에서 사진 가져왔어요👇🏻

출처: 포틸로스 웹사이트 source from portillo’s
반응형
출처 포틸로스 웹사이트 source from portillo’s

파스타는 비추합니다

오늘은 포틸로스의 시그니처 핫도그를 소개해드릴게요!
핫도그는 두가지 사이즈가 있고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냥 핫도그 Hot dog $3.49
점보 사이즈 핫도그 Jumbo hot dog $4.19

제가 먹엇던 일반 사이즈 핫도그👇🏻

시카고 포틸로스 핫도그

ㅎㅎ 막 재료 때려넣은 핫도그 ㅎㅎ

식사로 하기엔 좀 작아요.
그래서 그다음번에는 점보 사이즈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점보사이즈 핫도그는 저기에서 소세지가 크고 렐리쉬(초록색 다진피클 같은 것) 양이 많습니다.

들어가는 재료는
소세지 피클 머스타드소스 렐리쉬 샐러리솔트 다진양파 토마토 슬라이스 고추피클 입니다.

빵 겉에는 깨알같은 후추가루 같은것들이 뿌려져있어서 환공포증 있으시면 힘들어 하실 수도 있어요.
피클류가 많이 들어있어서 시큼한 맛이 강합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릴 맛이에요!
토종 한국인 입맛인 저는 한번 먹고 반년 뒤에 오고싶은 맛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포틸로스에서 강추드리고 싶은 메뉴는 감자튀김입니다.
도톰한 감튀가 정말 맛있어요!
크링클 컷이라고 지그재그 칼로 자른 감자튀김입니다.
쉑쉑버거 감튀처럼요!
먹느라 정신팔려서 감튀 사진 못찍었어요ㅠ
케찹은 하인즈 였어요! 하인즈 케찹 좋아하거든요 ㅎㅎ

포틸로스 감자튀김 출처 포틸로스 source from portillo’s



다른 핫도그 종류도 여러개 있어서 다음에 시도해봐야겠습니다.

시카고의 로컬 핫도그를 경험해 보고 싶으시다면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