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영어 공부/영어 공부용 책 추천

[영어 원서]The Alchemist 영어 원서 입문서 추천 (연금술사 by 파울로 코엘료) + 초보자가 영어 원서 읽는 방법

jisophyji 2020. 12. 4. 22:18
728x90
반응형

하이 여러분

오늘은 영어 원서 입문용 책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중학생, 고등학생, 성인에게 추천)

 

 

 

 

 

 

 

 

 

너무나도 유명한 Paulo Coelho 의 The Alchemist 인데요~

한국 제목은

연. 금. 술. 사.🌟

네! 바로 그 책이에요~

저는 디 알케미스트 너무너무 재밌게 읽었어요!

내용도 정말 아름답고 마음이 꿈으로 가득 차게 되는 느낌..?이었어요.

 

 

 

 

 

 

 

 


제가 미국 가기 한참 전에 즉, 영어권 나라의 배경이 1도 없을 때 읽었거든요?

영어 별로 잘하지 못했을 때였는데도 읽을만했어요.

읽을 만하다 ≠ 전부 해석 가능

해석이 매끄럽게 되지 않았어도 그냥 쭉쭉 읽어나갔습니다.

문맥 파악을 정 못하겠을 때만 사전을 찾아봤어요!🔍

 

 

 

 

 

 
“What a lovely story, ” the alchemist thought.
이 문장 왜 이리 좋죠 ㅎㅎ

알케미스트는 단어의 난이도가 엄청 어렵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처음으로 영어 원서에 도전해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처음부터 너무 어려운 책을 보면 장벽에 막혀버려요!

그럼 사전 찾느라 책 진도가 안 나가죠 내용 파악도 어려워요😢

 

 

 

 

 

책 뒤 표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모르는 단어 당연히 있었어요 (많았음..ㅋㅋ)

그런데 매번 사전 찾아서 읽는 게 아니고

그냥 쓱쓱 넘어가면서 읽었고 대충 문맥으로 뜻을 유추했어요😁

 

우리가 어릴 때 한글 책 읽을 때도 모르는 단어 있어도 사전 바로바로 찾지 않고

그냥 읽은 다음에 뜻 대충 짐작해 보잖아요?

그리고 여러 번 그 단어 접해보면 대충 눈치로 알 수 있어요~

근데 아주 여러번 봤는데도 도무지 모르겠을 때는 사전 찾아보면 돼요~😉

 

 

저는 이 책을 이태원 - 경리단 사이쯤에 위치한 영어 원서 중고 책방에서 구입했어요
책방이름: 이태원외국서점

유명하고 인기 많은 책이라 구하기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The Alchemist로 영어 원서 한번 시작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