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영어 공부/공부법 꿀팁 & 기타 자료

[무료 다운]빈칸 단어 시험지02 ⭐️아이패드용⭐️ 핑크핑크 소금 모래 질감 배경 _pink salt (feat. 히말라야 핑크 솔트) 굿노트 노타

jisophyji 2021. 5. 24. 17: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C입니다.
제가 만든 아이패드용 단어시험지 무료 배포합니다.
다운로드 하시기 전에 아래의 주의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핑크 솔트 Pink Salt 단어시험지입니다.
사실 소금이 아닌 모래텍스처를 이용해서 만들어봤어요.
소금같기도 하고 모래같기도 하고!
약간 히말라야 핑크솔트 같기도 하고..?😁


총 4개의 칼럼으로 구성되어있고,
왼쪽에 단어, 오른쪽 흰 부분에는 뜻을 적는 용도로 나눠놓았습니다.

글씨크기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많은 단어를 쓸 수 도 있고 적게도 쓸 수 있어서
밑줄은 따로 넣지 않았습니다.
사람마다 공부하는 단어 개수도 다를테니까요

이런 단어시험지에 공부하면 기분 좋을거같아요.
다음번엔 그냥 필기용 노트도 만들어 봐야겠네요.ㅎㅎ

공부하고 싶게 만드는 단어시험지를 만들고 싶어요!



<주의사항>

재배포 O
수정 후 재배포 - 상업적 용도가 아닌 경우에만 허용 O
상업이용 X
도용 X


널리널리 퍼뜨리시는거 환영합니다!
제가 만든게 아닌 다른 사람이 만든 것처럼 도용하지 말아주세요.
수정후 재배포 하지 말아주세요.
상업용으로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언어를 가르치시는 선생님이나,
단어를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교육자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무료 배포합니다.
제가 만든 단어시험지가 여러분의 공부에 조금이라도 도움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미지 크기는 아이패드용 사이즈
2048 *2732 px 입니다.
아이패드 사용하시는 분들이 유용하게 쓰시길...!

이미지 꾹 눌러서 다운받으셔도 되고,
바로 아래 파일이 첨부되어있습니다!
👇🏻👇🏻👇🏻



voca_pinksalt.jpg
2.85MB
아이패드용 단어 시험지




첨부파일은 이미지 위에 있습니다!👆🏻👆🏻👆🏻

상단에는 원래 word test 라고 써있었는데 ,
vocab test로 수정했어요!

오른쪽 하단에는 made by JC note라고 아주 작게 적어놨어요.

이미지 가져가시는 비용은 ->❤️
다른 자료들도 더 생겼으면 좋겠다면 ->❤️
댓글과 하트 환영합니다.☺️


굿노트나 노타빌리티에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학교, 학원, 그룹 스터디, 집에서 널리널리 활용해주세요.🤓
공부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


단어 외우기 꿀팁이 궁금하신 분들은 요기로👇🏻
https://jcnote.tistory.com/14

[영어 공부 꿀팁] 단어 암기 비법!!! 초중고대딩 모두 도전

안녕하세요 JC입니다! 단어 외우기를 힘들어하는 분들이 많으셔서 제가 했던 영단어 암기비법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초등, 중등, 고등, 대학생 모두 이 방법으로 단어 암기 도전해 보세요! 저는

jcnote.tistory.com


새로운 빈칸 단어시험지 3탄 구경하기👇🏻👇🏻

[무료 다운] 빈칸 단어시험지03⭐️아이패드용⭐️ 연보라빛 반짝이는 크리스탈 눈밭_crystal snow - https://jcnote.tistory.com/m/106

[무료 다운] 빈칸 단어시험지03⭐️아이패드용⭐️ 연보라빛 반짝이는 크리스탈 눈밭_crystal snow

안녕하세요 JC입니다. 제가 만든 아이패드용 단어시험지 무료 배포합니다. 다운로드 하시기 전에 아래의 주의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주의사항> 재배포 O 수정 후 재배포 - 상업적 용도가 아닌 경

jcnot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