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영어 공부/공부법 꿀팁 & 기타 자료

[무료 다운] 빈칸 단어시험지03⭐️아이패드용⭐️ 연보라빛 반짝이는 크리스탈 눈밭_crystal snow 굿노트 노타빌리티 속지

jisophyji 2021. 5. 25. 20: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C입니다.
제가 만든 아이패드용 단어시험지 무료 배포합니다.
다운로드 하시기 전에 아래의 주의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주의사항>

재배포 O
수정 후 재배포 - 상업적 용도가 아닌 경우에만 허용 O
상업이용 X
도용 X

무제한 다운로드 환영합니다. 친구에게 전달전달 하셔도 됩니다!
널리 퍼뜨려주세요!😆

다만, 제가 만든게 아닌 것처럼 디자인 표절이나 수정하지 말아주세요.
돈을 벌기 위해서 사용하시거나 다운받아서 팔지 말아주세요.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든 것입니다.
교육용, 공부용 목적으로만 이용해주세요.

단어시험지를 다운받아서 단어들을 기입하여 여러명과 공유하셔도 됩니다.
상업적 용도가 아니니까요~ 😊



이번 단어시험지는 이름이 거창한데 크리스탈 스노우 단어시험지에요ㅋㅋㅋㅋ!!
crystal snow
반짝반짝 예쁜 눈질감들을 모아서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빨리 단어 써보고싶지 않으신가요??


지난번 히말라야 핑크솔트 단어장처럼 4개 칼럼으로 나눠져있어요.
맨 위에는 vocab test 라고 작게 써놨습니다.
오른쪽 하단에는 제가 만들었다고
Made by JC note 어쩌구 아주 작게 써놨어요!
히말라야 핑크솔트 단어시험지 보러가기
https://jcnote.tistory.com/105

[무료 다운]빈칸 단어 시험지02 ⭐️아이패드용⭐️ 핑크핑크 소금 모래 질감 배경 _pink salt (feat.

안녕하세요 JC입니다. 제가 만든 아이패드용 단어시험지 무료 배포합니다. 다운로드 하시기 전에 아래의 주의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핑크 솔트 Pink Salt 단어시험지입니다. 사실 소금이 아닌 모래

jcnote.tistory.com

저번껀 핑크핑크 였는데 이번엔 연보라 연보라?

인스타감성...을 노려봤는데,
아련하고 오묘한 느낌이 나나요?

귀염뽀짝한 단어시험지도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귀여운건 어려워요.


소복소복 쌓인 눈에 반사되는 빛들이 참 예뻐요.
단어쓰는 부분은 투명 아크릴판? 유리칠판?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눈밭위에 단어를 써보는 느낌으로 ㅋㅋㅋ 사용해 보세요.


아이패드용 단어시험지를 만들어봤는데
사실 전 아이패드가 없습니다!ㅋㅋㅋㅋㅋ😆😂
단어 시험지 만드는게 그냥 재밌을것 같아서 만들어봤어요.
당분간 단어외울일은 없지만
단어 외울때 꼭 써먹을거에요!!!


포토샵으로 끄적끄적 심플하지만 예쁘고 실용적인 다른 것도 만들어보고 싶어요!
필기용 노트도 좋을 것 같고 독서 기록노트도 만들어 보려고 해요.


첨부파일 요기에 있습니다.
다운받아주세요👇🏻👇🏻👇🏻



voca_crystalsnow.jpg
1.91MB




아이패드용으로 만들어 놓고 보니까
인쇄해서 써보고 싶기도 합니다.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해 주세요!😊

이미지 사이즈는 아이패드 전용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2048 *2732 px 입니다.



이미지 가져가시는 비용은 ->❤️
다른 자료들도 더 생겼으면 좋겠다면 ->❤️
댓글과 하트 환영합니다!!☺️



단어 외우기 꿀팁 보러가실분은 아래 링크로 가주세요!👇🏻👇🏻👇🏻
https://jcnote.tistory.com/14

[영어 공부 꿀팁] 단어 암기 비법!!! 초중고대딩 모두 도전

안녕하세요 JC입니다! 단어 외우기를 힘들어하는 분들이 많으셔서 제가 했던 영단어 암기비법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초등, 중등, 고등, 대학생 모두 이 방법으로 단어 암기 도전해 보세요! 저는

jcnote.tistory.com


워드 빈칸 단어시험지 보러가기👇🏻👇🏻👇🏻

[무료 다운] 단어 시험지 빈칸 템플릿 3종 15개 30개 50개 - https://jcnote.tistory.com/m/3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