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넷플릭스 셰도우 앤 본 🦴 그림자랑 뼈..? 스릴만점 판타지 취향저격 드라마 스포없음

jisophyji 2023. 3. 8. 11: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C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넷플릭스 시리즈는 셰도우 앤 본 입니다.

셰도우는 그림자고 본은 뼈인데....?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 인기가 매우 높았던 <셰도우 앤 본>입니다. 이 작품은 2021년에 시즌1이 나왔고 총 8부작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영상미 뿐만 아니라 스토리 또한 매우 탄탄해서 보는 내내 눈과 귀가 즐거웠던 작품이었어요. 특히나 배우들의 연기력이 너무 뛰어나서 몰입감이 엄청났답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고 싶었어요.

Neflix 셰도우 앤 본 넷플릭스

 

 

tv-14 등급(15세 이상 시청)이며 장르는 판타지물입니다. 이 작품은 원작 소설인 『Shadow and Bone』을 기반으로 한 티비 드라마입니다.

주인공들의 어린시절이 나와서 그런지 약간의 성장드라마 같은 면도 있습니다. 또, 영국식 영어발음이 아주 매력적으로 들립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은 "판타지물, 영국발음, 원작 소설" 이라고 하면 해리포터가 연상되실 수도 있겠지만 내용은 전혀 다르기 때문에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판타지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취향 저격 일지도요..?!

저는 조금 쌩뚱맞지만 이 드라마를 보면서 롤 애니메이션 아케인 생각이 나기도 했답니다. 물론 내용은 전혀 다르지만 ㅎㅎㅎ

 

Neflix 셰도우 앤 본 넷플릭스 주인공 알리나

 

주인공 알리나 역을 맡은 배우 제시 메이 리는 1995년생입니다. 필모그래피를 보면 거의 신인 배우인데 왠지 모르게 익숙했습니다. 계속 봐서 그런가...? 친근감이 드는 배우입니다.

 

Neflix 셰도우 앤 본 넷플릭스

 

 

판타지 드라마를 좋아해서 뻔한 클리셰가 있는 판타지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셰도우 앤 본을 보면서는 오 이건 좀 신박한데? 스러운 내용들이 꽤 있었습니다.

영화가 아닌 드라마임에도 영화수준의 퀄리티를 담아낸것 같습니다.

다음 내용이 뭔지 계속 궁금해지게 만드는 작품이었습니다. 

시즌 1이 끝났지만 아직 내용이 갈 길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에 시즌 2가 더욱 기대됩니다. 

좋은 소식은 곧 오는 3월 16일에 시즌2가 나온다고 하네요!

영상미도 너무 좋아서 재미있게 봤던 작품이었어요. 여러분도 시간날 때 한번씩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