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국내여행 note

[여수 히든베이 호텔] 호캉스~~🫶🏻무료 호텔 수영장💦 로비 & 룸 컨디션 & 바다뷰 🌊 커플여행 가족여행 추천

jisophyji 2024. 9. 3. 07:00
728x90
반응형
반응형
728x90

 
여수 히든베이 호텔에 1박 2일로 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
수영장이 있어서 다녀온 히든베이 호캉스 ㅎㅎ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던 히든베이 호캉스인데 오늘 포스팅에서는 호텔 입구, 로비와 룸을 리뷰해 볼게요!


건물외관이 정말 멋진 히든베이호텔!!
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주차하기 편리했습니다.
성수기가 지나서 그런지 주말인데도 자리가 널널~



호텔 1층 곳곳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바깥으로 바다뷰가 보입니다. 아래 사진은 로비에서 보이는 뷰!
노란색 파라솔이 있는 곳은 야외바베큐장이에요



체크인 프런트입니다. 프런트 옆쪽에는 여수의 명물 딸기모찌도 전시되어있었어요. 호텔에서 구매가능 ㅎㅎ



제일 꼭대기층인 10층 방을 받았어요!
꼭대기층이라 전망이 기대되었습니다~
층마다 부대시설이 써있어서 몇층에 무엇이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1층은 레스토랑
2층 사우나
3층 수영장&피트니스&키즈룸
지하1층 24시 편의점


지하1층에는 이마트24 편의점이 24시간 운영하고 있어서 정말 편리했어요!
급하게 뭐 사야할때 밖에 나가지 않아도 되고 간단한 스낵류를 사먹기도 좋아요~



방에 들어가보았습니다.
이 방은 프리미엄 더블룸 입니다!
히든베이에는 키즈룸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여행오기에 정말 좋은 호텔입니다. 키즈룸에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미니텐트도 있고 인형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수심이 낮은 수영장도 있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미니 놀이방)도 있었어요.


세면대 샤워실 변기가 각각 다른 공간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어메니티는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가 일회용이 아닌 다회용 병에 들어 있습니다.
비누는 일회용으로 세면대에 있었습니다.
기타 샤워캡 위생백 등은 일회용으로 벽장에 놓여있었습니다.


테이블에는 티팟세트와 오설록 티백티가 두개 있습니다!

창밖으로 멋진 오션뷰가 펼쳐져있어요~

 



아래 보이는 길은 호텔 주변 산책로입니다.
계단을 내려가면 바다랑 바로 이어지는 길이 너무 예뻤어요. 아침에 조깅이나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겠죠??
도로가 있어서 차로도 갈 수 있습니다.



옷장에는 로브가 두벌 걸려있어요~
수영장 갈 때 수영복 입고 위에 걸치기 딱 좋아요!


벽장에 놓여있는 일회용 어메니티와 드라이기(주머니)입니다. 벽에도 드라이기가 있는데 주머니에 있는 드라이기가 더 성능이 좋아요!


그 아래는 전기포트와 냉장고가 있습니다.
냉장고에는 시원한 물 두병이 있고 무료입니다.

방구경 끝!!

4성급 호텔인데 시설도 깨끗하고 방음도 괜찮았습니다.
물론 5성급만큼 럭셔리나 고오급은 아니지만 가족들과 편안하게 오기 좋은 곳 같아요ㅎㅎ

다음 포스팅은 레스토랑, 조식, 수영장, 야외 산책로 등 부대시설 리뷰입니다.
2탄 리뷰 보러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