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ㅇㅇㄹㅇ 렌즈삽입술

[안과 검안] 라식 라섹 수술 전 검안(검사) 자세한 후기 - 내돈내산 내돈내술(?)

jisophyji 2020. 11. 27. 12: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C입니다!
제가 눈이 고도근시에 하드렌즈를 10년 착용하다 보니
렌즈를 몇 시간만 껴도 뿌옇게 되고 눈이 너무 힘들어하더라고요😭 그래서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안과 결정하기 전에 엄청 검색해보니 많은 분들이 ㅇㅇㄹㅇ에서 하셨더라고요.
제 지인이 ㅇㅇㄹㅇ에서 했다고 해서 저도 이 곳을 선택했습니다. (지인 할인받을 수 있음, 지인 이름+생년월일 또는 이름+전화번호 필요)
비용은 아래쪽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저는 검사일 약 1주일 전쯤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갔어요.

검사 전 1주일 동안은 렌즈 착용 금지

검사 당일 화장하고 오지 말라고 했어요


검사 소요시간이 2시간~2시간 반 정도라고 하네요(저는 딱 2시간 걸림) 

검사 후에는 운전이 불가능해서 버스를 타고 갔어요!
편한 복장+쌩얼로 가요 

 

 

 

 

 

 

 


버스 문 열리는 고리에 피카츄 ㅋㅋ

 

 

병원입구에서 코로나 관련 문진표 작성 후 발열 체크하고 들어왔어요.
레이저로 재는 줄 알았는데 체온계가 귀에 훅 들어왔어요 ㅋㅋ
(귀에 꽂아서 체온 재는 방식)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좌석에 스티커가 붙은 곳은 앉으면 안 돼요
(11/26 코로나 확진자 500명 돌파 ㅠ)

 

 

 

 



사진에는 사람이 안 보이지만 평일 오전 시간(현재 10:40)에 왔는데도 사람은 좀 많이 있는 편이었어요
엘베 타고 오자마자 대기 없었는데 문진표 작성하는 1분 사이에 대기줄이 길게 생겼어요

운 좋게 안 기다리고 바로 검사할 수 있었어요~

락커에 짐 맡기고(비밀번호 설정: 별*+숫자4자리+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검사 시작!

01
근시 원시 난시 측정 풍선 보는 검사
안압측정 -바람 나오는 검사
(바람 나올 때마다 엄청 움찔거렸어요 ㅋㅋㅋㅋ)

02
시력검사
안경점에서 하는 것처럼 안경 맞출 때 쓰는 안경에 렌즈를 뺐다 꼈다 하는데
자게 하게 해서 좀 오래 걸렸어요 시력 엄청 안 좋은 거 실감😢

03
각막두께 측정, 각막 모양 검사했어요
저는 두께는 괜찮은데 너무 고도근시라 라식보다
라섹이 나을 거 같다고 하시고 렌즈삽입술도 권해주셨어요
🧐

04
눈길이 검사, 망막 촬영, 각막 내피세포 개수 측정, 각막모양 측정.

망막 촬영하고 할 때 플래시 팡 터져서 눈 겁나 부셔요 ㅋㅋㅋ

각막 내피세포는 2000개 이상이면 좋은 거래요 (저는 다행히 2900개로 매우 많았어요)

중간에 하는 운동 있냐고 물어보셨는데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구나 복싱 등 눈에 충격받을까 봐 물어보시는 것 같아요)



05
안약 넣기
안약 넣으면 가까운 게 안 보여서 운전 절대 하면 안 된대요!
안약 넣으면 노안처럼 보이게 돼요 4시간 정도 혹은 그 이상 지속되니까 다음날 운전 가능하대요!

06
약 넣고 수술상담, 아벨리노 유전자 유니버설 테스트
다행히도 각막두께 모양 등등이 다 좋게 나왔어요😃
근데 초고도근시...
동공 크기가 평균보다 좀 컸어요 그래서 빛 번짐이 있는 거래요

 

 

각막 두꺼워서 라섹 가능! 😃 저는 고도근시여서 각막 보강 수술 필 수래요!(40만 원)
렌즈삽입술도 고려할 수 있는데 가격이 엄청 비싸네요🤔
이때 수술 날 예약했어요

수술 전 아벨리노 유전자 유니버설 테스트(15만 원)는 선결제래요 수술비에 포함되어있어서 수술비에서 나중에 차감돼요!
아벨리노 테스트는 면봉으로 입 안에 문질문질 하면 끝나요
입안 깨끗한 상태로 가세요🤭

*아벨리노 유전자 테스트 결과는 당일 오후에 문자로 왔어요 결과는 정상😁 아주 빠름👍👍

 

 

 

상담 끝날 때 설명책자랑 무통 안약 받았어요

 

 

 

 

 

 




07
약물 아까 넣은 상태로 근원 난시 검사, 시력검사 다시 했어요

08
원장님 진료
제눈이 건조한 편이래요
원장님은 렌즈삽입술을 더 추천해주셨어요!

라섹이냐 렌즈삽입술이냐 좀 더 고민해보는 걸로!!!

전 결국 렌즈삽입술로 결정했어요~ 

 

렌즈삽입술 전 1차 검사 후기+비용

jcnote.tistory.com/45?category=930881

 

[강남 아이리움 안과] 렌즈삽입 수술 전 검사와 비용 - 1차 검사

안녕하세요 JC입니다 글에 들어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번에 라섹수술을 하고 싶어서 강남 아이리움 안과에서 눈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원장님과의 진료 후에 라섹이 아닌 렌즈삽입술

jcnote.tistory.com

렌즈삽입술 수술 과정 생생 후기 보러가기
jcnote.tistory.com/65

 

[강남 아이리움 안과] 렌즈삽입술 아주 자세한 수술 찐 후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JC입니다. 강남 아이리움 안과에서 렌즈 삽입 수술을 끝냈습니다! 지금은 수술 후 4일 차입니다. (수술 당일-1일-2일-3일-4일) 수술 전 검사 1차 2차 후기는 지난글들 보시면 있고 비용도

jcnote.tistory.com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