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한국 생활 note/제품 리뷰

[닥터위시 단백질 쉐이크] 몇번을 재구매 했는지 몰라 😋 위시핏 쉐이크 현대인의 아침식사 이거지~ 👏🏻 내돈내산

jisophyji 2024. 2. 17.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의 평범한 직장인 JC입니다!!

 

작년에 한국에 들어와서 올리브영에서 처음 접한 파우치에 들어있는 단백질 쉐이크!

와... 한국에서는 프로틴 파우더를 이렇게 파우치에 파는구나 엄청 편하다!!! 싶었습니다.

미국에서는 그냥 단백질파우더가 포함된 음료를 사먹었었고, 아니면 운동하는 사람들이 먹는 대용량 파우더 통은 많이 봤었는데 한국에 오니 다양한 맛을 가진 단백질 파우치들이 있더라구요!

 

그중에서 지인이 위시핏 쉐이크를 알려줘서 먹어보기 시작했다가 지금까지도 쭈욱 재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작년 8월인가 부터 해서 몇 번을 구매했는지 모릅니다. 네이버 리뷰 쓰느라 남겨놓은 사진들이 엄청 많네요!

 

엄청난 내돈내산의 증거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doctorwish/products/9307683232

 

1주분 7ea 위시핏 프로틴 쉐이크 곡물맛 체중조절식 175Kcal 한의사 제조 : DR. WiSH 닥터위시

[DR. WiSH 닥터위시] 닥터위시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듭니다 ❤️

smartstore.naver.com

 

728x90

닥터위시 위시핏 프로틴 쉐이크

반응형

 

 

 

 

 

 

왜 이 제품만 계속 재구매를 하게 됐냐면,,,

일단 저는 너무 달달한 맛을 좋아하진 않습니다. 나이탓인지;; 너무 달면 금방 물려서 몇 입 먹으면 못먹겠더라구요.

위시핏 쉐이크는 별로 달지 않습니다. 그래서 미숫가루 먹는 느낌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엄청 고소한 미숫가루맛이에요.

그런데 먹다보면 뭔가 바삭바삭 씹혀요!

 

일반 우유랑 먹어도 맛있고 

그냥 물에 타먹어도 맛있었어요!

미숫가루는 물에 타면 맛없는데!

맹물에 타도 맛있을 수가 있나?? 근데 맛있음...!

 

 

아래는 오트밀크랑 같이 먹은 사진인데

오트밀크 쿠팡에서 샀었어요. 너무 귀엽죠?

위시핏쉐이크랑 비주얼 합(?)이 좋네요.

오트 밀크랑 먹으면 제맛임

 

 

 

 

 

마침 또 투명한 컵이라 내용물이 잘 보이는데

위에 둥둥 떠있는게 바삭바삭 씹힙니다.

위에 떠있는 튀밥같은거 씹어먹으면 존맛

 

 

 

 

약간 인스타 갬성으로 찍어본 리뷰 사진...

조명이랑 같이 찍어본 닥터위시 위시핏 프로틴 쉐이크

 

 

 

 

리뷰사진은 계속된다 ㅋㅋㅋ

회사에서 두유에 타서 먹은 위시핏 쉐이크.

 

위시핏 쉐이크 뒤에 190ml 까지 부어서 타먹으라고 선이 그어져 있거든요?

저 베지밀 두유가 딱 190ml 였습니다.

두유랑도 먹어봄

 

 

 

 

회사 내자리에서 또먹음 ㅋㅋㅋㅋ

(모두 다른 날임)

 

 

제가 아침을 잘 먹지 않는데 사무실 서랍에 쟁여놓고 아침에 출근해서 배고프면 타먹고 있어요.

 

회사에 비상용 아침식사

 

 

 

 

 

 

이건 또 집에서 찍었네 ㅋㅋㅋ

아이패드와 랩탑과 외장하드가 있는 것을 보니

집에서 재택하면서 먹으려고 했나봅니다.

 

귀차니즘이 엄청난 저같은 사람에게

간편식으로 완벽합니다.

간편식이라 자주 먹게됨

 

 

 

닥터위시에 주문하면 택배박스 안에 빨간색 엽서카드가 같이 오는데요,

여러번 시켜먹었다는 증거입니다. ㅋㅋㅋ

사실 더 많은데 몇개는 버린 것 같아요.

지금은 엽서 4개나 있음. 

엽서 그라데이션~

 

 

 

 

 

회사 전자렌지 앞에서 찍었는데 전자렌지에 데운것은 아니고,

텀블러에 뜨거운물 부어서 타먹었어요! 라떼처럼~

겨울이라 이렇게 먹었더니 또 색다른 맛으로 맛있더라구요.

 

 

다이어트하는 사람한테도 좋겠지만

저한텐 아침식사!!!

 

너무 편해서 좋습니다.

파우치에 타서 먹으면

먹고나서 파우치 바로 버려버리고 설거지 안해도됨ㅋㅋㅋ

 

프로틴쉐이크 유목민이다?!

한 번 트라이 해보세요~

그냥 물에 타먹어도 맛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