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한국 생활 note/제품 리뷰

[아디다스 가젤 볼드] 슈퍼팝 핑크 플랫폼 / 사이즈 뭘 사야하나요? 내돈내산 💸 착샷

jisophyji 2023. 2. 26. 01: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C입니다.
운동화 리뷰는 오랜만인데요, 봄맞이 운동화 장만하여 리뷰해 봅니다!



아디다스 가젤 볼드 핑크 슈퍼팝

제품명: 가젤 볼드 W(우먼)

사이즈

가젤 볼드 구매 사이즈: US 5.5 한국 225mm
*평소 제가 신는 타브랜드 신발 사이즈
나이키: 230mm (us 6), 반스: 230mm (us 6)
저는 나이키 또는 반스 운동화를 많이 신는 편입니다. 예전에 한번 아디다스 운동화 230으로 주문했다가 사이즈 처참하게 실패한 적이 있어서 이번엔 반사이즈 작게 주문했더니 아주 딱 맞습니다.
나이키는 데이브레이크같은 일상용 운동화의 경우 230을 하면 여유롭게 편하게 맞고 러닝화 같은 스포츠용 운동화들은 230 같은 사이즈여도 약간 타이트하게 꼭 맞습니다.

구매처

제가 구매한 제품은 가젤 볼드 슈퍼팝(=핑크) 컬러입니다.
저는 미국 아디다스 공홈에서 구매했고 한국 공홈에는 음.. 핑크컬러를 못찾겠네요. 품절인지 처음부터 없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다른 색상들도 재고가 별로 안 남아있었습니다.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제품을 구매하시려면 구매대행이나 인스타그램에서 주로 구매하시는것 같더라고요!

반응형

 
 
 

가격

가격은 세금 전 $120이었습니다.

배송이 꽤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와서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했어요!

친환경 박스 언~박~싱!

친환경 택배박스 칭찬해



짠!!!
새파란 아디다스 오리지널 박스가 나왔습니다. 아디다스는 별로 안 신어봐서 3줄이 그려진 파랑 상자를 보니 색다른 느낌,, 두구두구

파란색 바탕에 흰색 아디다스 삼선 줄




오 살짝 웜한  딸기우유색 핑크컬러입니다!
근데 이 사진이 실물보다 더 웜 하게 나왔어요. 사진 속 색이 실물이랑 조금 다릅니다. 그런데 옆모습 플랫폼 무슨 일이야.. 키높이가 저절로 되겠습니다.

엄청난 플랫폼 높이 나이스



실물에 가깝게 색감 조정한 사진👇🏻👇🏻👇🏻
참고로 미국 집이라 조명이 노랗습니다.
낮에 햇빛에서 찍으면 조금 다를 것 같아요. 그래도 눈에 보이는 그대로 최대한 비슷하게 조정해 봤어요.
집에 있다가 방에서 신고 찍어봤어요 ㅎㅎ
뒤에는 같이 온 핑크 운동화 끈,, 응~ 쓸 일 없을 거야 ㅋㅋㅋ

신발끈이 다 제대로 끼워져서 와서 너무 좋았어요.
한쪽 리본은 제가 묶은 건데 바로 리본만 묶으면 신을 수 있는 상태로 끈이 끝까지 끼워진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아디다스 가젤 볼드 핑크 착샷



신발 혀 부분 패턴이 독특하게 엠보싱처리되어서 더 포인트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위에서 봤을 땐 플랫폼이 잘 안 보입니다.  

청바지 입고 이 핑크 운동화 같이 신으면 봄 코디로 아주 딱일 것 같지 않나요??

딱 봄에 어울리는 운동화

착화감

플랫폼이 꽤 두껍게 있어서인지 반스 컴피쿠쉬처럼 쿠션감이 있는 느낌입니다.
걸어 다닐 때 발이 아플지 않고 발가락도 눌리는 부분이 없습니다.

발목에 혀 부분이 좀 닿긴 하지만 맨살에 아플 정도는 아니고 양말을 신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야외에서 찍은 색감 참고

아디다스 가젤 볼드 핑크 착샷




올봄은 핑크지!
봄운동화로 딱 좋은 아디다스 가젤 볼드 슈퍼팝🤍💗리뷰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