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한국 생활 note/제품 리뷰

[미마 마스크] 귀가 편한 고급 마스크 / 사이즈 M /내돈내산 마스크 리뷰

jisophyji 2021. 5. 10. 11: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C입니다!!

저번에 네고왕X미마 마스크 할 때 산
미마 마스크 리뷰를 시작합니다~~

왜 이제야 리뷰하냐면...
착용해보고 써야 리뷰죠.😎 

유튜브 네고왕 보시나요? 저는 네고왕 좋아해서 시즌1부터 시즌 2까지 계속 봐왔습니다.

광희님도 정말 잘하셨는데 장영란 언니가 하는 네고왕도 너무 재밌었어요!

저어어번 네고왕때 미마마스크 편이 나왔었는데,
그때 네고왕 덕분에 9만 원 상당의 마스크를 3만 원 정도에 구매했었습니다!
저는 정기 배송이 아닌 1회 배송으로 했었고,
60개를 주문했었기 때문에 개당 490원에 살 수 있었어요.

포스트 작성일 기준 현재 가격:
1회 구매 시 30개당 29,700원
정기구매 시 30개당 25,800원

 

네고왕 미마마스크 주문 내역

 

23일 주문했던 마스크는 5-6일 정도 후에 도착했습니다.
아무래도 파격가로 진행하다 보니 배송이 많이 밀렸던 것 같습니다. 직원분들 엄청 고생하셨을 것 같아요🥺

집에 마스크가 이미 많이 있어서 사실 배송은 오래 걸려도 괜찮았어요.
게다가 이런 좋은 고급 마스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면 배송쯤이야 한 달도 기다릴 수 있죠!


그래서 도착한 마스크(30개 * 2박스)

 

미마마스크 kf94 M사이즈

 

위 사진에서 보시면
오른쪽 하단에 ‘흰색 M’이라고 쓰여있습니다.

미마 마스크를 처음 사봤어서 첫 개시할 때 정말 기분 좋았습니다. 또 일반 대형 마스크는 제 얼굴에 너무 커서 매번 고무줄을 한번 꼬아서 착용하던 터라 M사이즈 마스크가 얼굴에 잘 맞길 기대하고 있었어요!

 

 

반응형

미마 마스크

 



개별 포장되어있는 미마 마스크!


미마 마스크는 윗부분에 T자 모양 절개선이 있습니다.
사이즈가 타이트하다고 느껴지시면 절개선을 뜯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미마 마스크 절개선

 


저는 절개선을 뜯지 않아도 얼굴에 잘 맞아서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얼굴에 잘 맞는 마스크 찾을 수가 없었는데 M사이즈 미마 마스크 정말 꼭 맞아서 너무 좋습니다.❤️

*사이즈 관련
저는 일반 대형 입체 마스크는 고무줄 한번 꼬아서 껴도 들뜸이나 옆 공간이 크게 비어있습니다.
오늘 미마 마스크 m을 끼고 나갔는데 미마 마스크는 부리형이다 보니 옆 들뜸은 없고 턱 아래쪽이 살짝 비었습니다.
그래도 얼굴에 너무 꼭 맞는 마스크는 답답해서 저는 앞으로도 m사이즈만 사용하려고 합니다!





미마 마스크 네고왕해서 저렴하게 잘 살 수 있었는데 이제 어떡하죠?

고급 마스크의 맛(?)을 알아버렸어요.😅


구매하실 때 사이즈!!
다만 미마 마스크 L사이즈는 너무 크다는 평이 많아서,
일반 대형 사이즈가 넉넉하게 맞으시는 분들도 M사이즈 사시고 절개선을 뜯어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유롭게 착용하는 것보다 들뜸 없이 딱 맞게 사용하는 게 더 안전하니까요!


마스크 고무줄 때문에 귀가 아프신 분들,
마스크 사이즈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