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한국 생활 note/한국 일상

[숙대 입구 뉴에덴안경]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안경테 예쁜 곳 / 눈 건강 관리 /예쁜 투명 뿔테 “내돈내산”

jisophyji 2021. 6. 28. 16: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겨울 렌즈삽입수술을 한 뒤로 눈 건강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눈 건강을 위해서 눈 비타민도 열심히 챙겨먹고 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잠을 잘 때 빼고는 거의 컴퓨터, 휴대폰을 놓치 않는 생활 습관 때문에 조금 걱정이 되더라고요.
현대인의 삶은 어쩔 수 없나봐요!
저만 그런거 아니겠죠? ㅎㅎ

일을 할 땐 모니터를 뚫어져라 보고 있고, 쉴 땐 휴대폰이나 TV, 아이패드 등을 열심히 보게 됩니다. ㅠㅠ
그래서 필요하다고 생각한 것이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에요~!

모니터에 부착하는 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린 혹은 필름같은 것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우리 주변의 모든 전자기기에 부착시키기엔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아예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보통 대부분의 쇼핑을 온라인으로 하는 편인데, 안경테는 절대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없겠더라고요.

예전에 한번 집에서 착용해보고 구매하는 시스템의 와비 파커 warby parker안경을 신청했었는데,
전부 다 어울리지 않아서 실패했어요...ㅠㅠ
안경테는 다 비슷하게 생긴 것 같아도 조금씩 다릅니다.
그런데 그 작은 차이가 얼굴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큽니다.
똑같은 안경이어도 사이즈에 따라 착용했을 때 느낌이 달라지니까요.

본인 얼굴 크기, 눈 크기, 시력, 인상 등에 맞춰서 안경테를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안경을 구매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무래도 직접 착용해보고 거울로 확인하는 방법이겠죠!

그래서 저는 집에서 가까운 숙대입구역 쪽 뉴에덴 안경점에 안경테를 구경하러 갔어요.
에덴안경점에 간 이유는 여대 앞이니까 좀 더 젊은 여성에게 어울리는 안경테가 많이 있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저는 일하거나 휴대폰을 볼 때 착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안경을 사러 간 것이기 때문에 고가의 안경테는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가의 안경테 위주로 사장님이 구경시켜 주셨는데,
정말 트랜드에도 맞고 제 얼굴 크기를 고려해서 추천해주셔서 딱 만족스러운 안경테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안경테는 바로 이 안경이에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투명 안경테

반응형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투명 안경테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클리어 투명 테


투명한데 완전히 클리어한 흰 투명은 아니고 약간 노란 빛(누룽지 빛)이 도는 테입니다. 안경 다리쪽은 황갈색 투명이에요.
제 머리카락 색이 갈색이라 그라데이션 되는 효과가 납니다. ㅎㅎㅎ

이 안경은 착용했을 때 정말 예뻤어요. 봄웜 브라이트/라이트 톤이신 분들 이런 안경 시도해 보세요!
쿨톤이신 분들껜 노란 빛 없는 완전 투명테가 더 나을 것 같아요.

이것 저것 써보고 싶었던 디자인의 안경테를 한 다섯가지 정도 써봤는데, 사장님이 추천해 주신 안경테가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이래서 전문가에게 추천받나봅니다. 사장님도 정말 젠틀하고 친절하세요! 😊😊😊

안경테를 골랐으니, 렌즈를 선택해야겠죠?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 종류도 몇가지 있었는데, 도수 없는 렌즈 2가지, 도수 넣을 수 있는 렌즈 이렇게 있었습니다.
저는 블루라이트와 자외선(UV) 둘다 차단되는 렌즈로 선택했고, 도수는 넣을 필요가 없어서^^ 가장 저렴한 렌즈로 선택했습니다.
가장 저렴한 렌즈는 35,000원 이었습니다.
테+렌즈 합쳐서 10만원 이하로 맞췄습니다.

안경 완성되는 시간은 보통 20분 정도인데 그 날은 예약된 안경이 좀 있어서 30분~ 1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다음날 찾기로 하고 근처 분식집에 간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숙대 인생닭강정

닭강정을 신나게 먹고 있다가 사장님으로부터 안경이 다 되었다는 연락이 와서 바로 안경 찾으러 갔습니다. ㅎㅎㅎ
다음날 받을 줄 알았던 안경을 당일에 받아서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예쁜 안경을 맞췄더니 일을 할 때가 아니어도 계속 쓰고 있게 됩니다.
사실 지금도 쓰고 있어요.😆
좀 전문가의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좋습니다.ㅋㅋㅋ
스크린 많이 보시는 분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착용해보시면 어떨까요~~?

내돈내산!!

숙대입구 뉴에덴안경
⭐️⭐️⭐️⭐️⭐️
(네이버 평점 4.47/5)
이용시간은 안나와있어서 전화해보고 가세요~
02-714-546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