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한국 생활 note/한국 일상

[연남동느루] 연남동의 엄총엄총 맛있는 숨겨진 이탈리안 레스토랑 -한국여행 2

jisophyji 2022. 7. 3. 22: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 여행할 때 다닌 곳은 많은데 사진을 생각보다 많이 안찍었더라구요. ㅠㅠ
연남동 너무 좋아해서 몇 번이나 갔었는데 그중에도 이 레스토랑은 정말 맛있어서 사진이 별로 없지만 꼭 포스팅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치만 한가지 단점..
식전빵의 사이즈가 정말 작았어요.ㅠㅠ
옆에 발사믹 소스는 너무 귀엽죠??

식전빵이 진짜 종지보다 작아요.
미국에서 빵 하나 통째로 주는 거만 먹다가 한국가서 이런 사이즈 식전빵 보니까 더 작게 느껴졌나봐요. 아무리 한국이라고 해도 두명인데 저 사이즈 두 조각은 너무 했다고 봐요.

그래도 음식은 너무 맛있었어요!
친구와 저는 파스타 두종류를 시켰는데요,
청양크림뇨끼 17,500 랑 뽈살라구파스타 16,500 였어요.

반응형


보기만해도 녹진해보이는 소스들!
맛도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식전빵이 아쉬웠음에도 불구하고 또 가고싶었어요.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어 보이고 색다른 메뉴들이 많았거든요.

특히 청양크림뇨끼 맵찔인 저에게도 너무 맵지 않았고 느끼함을 잡아주는 딱 알맞게 매운 맛이었어요.
크림인데 어쩜 이렇게 안느끼하고 맛있을수가 있는지!

저희는 식사시간이 아닌 한 3-4시 쯤 방문했었는데 다 먹고 나올때 한 5시쯤 되니까 사람이 엄청 많아졌어요.

인기가 많은 곳인가봐요!!
담에 한국가면 또 갈거에요. ㅎㅎ

연남동 느루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