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한국 생활 note/한국 일상

[한남동 passion 5] 나홀로 패션 파이브 / 혼빵 - 한국여행 1

jisophyji 2022. 7. 2. 14: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C 입니다.
바쁜 시기에는 포스팅을 잘 못하는데 지난 4월에 방문했던 한국 여행 포스트를 시작합니다!
첫번째로 한국에서 찾아간 곳은 한남동에 있는 고급 디저트 베이커리 Passion5 입니다. 패션 파이브는 spc 그룹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중 가장 상위에 있는 브랜드 입니다.

혼자 맛있는 빵이 먹고싶어서 한국에서 제일 처음으로 달려갔네요.
조각 케이크 구경! 시즌마다 달라지는데 이때 부활절이 껴있어서 토끼 케이크가 있었어요.

반응형


어쩜 이렇게 예쁘게 만들었을까요??



홀케이크들도 정말 예쁘지만 엄청 비싸요.
한…5-7만원…
언제쯤 사먹어볼수 있을까여 ㅎㅎ


제가 고른 빵들!!
밤이 들어간 빵인데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요.
깜빠뉴? 종류 같은 밤 빵.
겉에만 아주 살짝 달달하고 건강한 맛이에요.
밤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아래는 블루베리 에클레어랑 레몬 어쩌구…
레몬 어쩌구는 예쁘기만 하고 노맛이었습니다.


밤들어간 깜빠뉴? 가 제일 맛있었어요!
또 가서 또 사먹고 싶은 맛!

한국가면 또 가야지 패션파이브.
2층에는 라뜰리에 카페겸 식당이 있어요.
지하에도 패션파이브와 연결되는 공간이 있습니다!

1층 패션 파이브에서 빵을 사신 후 2층이나 지하에 가져가서 드셔도 됩니다! 패션파이브는 앉을 자리가 좀 협소해서 사람이 많을 때는 올라가거나 내려가 보세요. 모두 spc그룹이 운영하는 곳이라서 가능해요.

지하나 2층에서 판매하는 디저트나 음료 메뉴가 따로 있어서 각 층에서 파는 다른 디저트 or 음료 메뉴를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2층 라틀리에는 식당겸 카페여서 음식도 팔고 디저트도 판매합니다. 디저트 메뉴가 새로 리뉴얼된것 같았어요.

한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 중 하나인 한남동 패션파이브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