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취미 note/뜨개질

[대바늘] 앙증맞고 귀여운 파우치 만들기 - 태팅블로썸 튜토리얼

jisophyji 2023. 2. 3. 07: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JC입니다.
요즘 취미로 뜨개질에 푹 빠졌는데요!
오래걸리는건 완성을 못할까봐 초보자용으로 쉽고 작은 아이템들만 떠보고 있습니다.

유투브에서 찾고 찾다가 맘에 쏙드는 작은 파우치 디자인과 튜토리얼 발견!
만들어보고 싶은 것들을 자주 검색해보곤 하는데요, 디자인이 예쁘면 튜토리얼이 없거나 아니면 고수들을 위한 설명이라 따라하기 어려워서 포기하게 되더라고요..ㅠㅠ
그치만 이 영상은 설명이 너무너무 쉽고 천천히 따라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채널이름은 태팅블로썸 이고
대바늘 파우치 리뉴얼 버전 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https://youtu.be/olqeDe1Bu-A


이 영상 돌려보면서 미니 파우치 다섯개는 만든것 같아요!
영상에 나온 것처럼 라벨까지 붙이면 더 예쁘겠지만, 미국이라 저런 예쁜 라벨 구하기도 제작하기도 너무 어렵네요ㅠㅠ

필요한 준비물
실 worsted, 50g 으로 파우치 두개 뜨기 가능
4mm, 80cm이상 대바늘

영상에서도 알려주시는데, 직접 떠보니까 정말 80cm 보다 짧으면 힘들것같아요.

 

 

반응형


아래는 제가 영상보고 따라 만든 파우치들!!!
사이즈는 에어팟 프로 들어갈 정도?
Worsted 실과 4mm 대바늘로 떴을때 가로 7cm 세로 9cm 정도입니다.
👇🏻👇🏻👇🏻

👆🏻👆🏻👆🏻위 색상으로는 두개를 만들어 놨어요!




👇🏻👇🏻👇🏻하늘색 뜨다가 하나는 망해서 그냥 미니컵에 씌워놨어요..ㅋ


👇🏻아래 사진은 영상처럼 주머니랑 끈까지 동일한 실로 만들었어요! 이건 내꺼 ㅎㅎ 위에는 모두 선물용이에요.



뜨개질이 유행? 인것 같은데 뜨개질 좋아하시면, 초보자분들도 따라하기 좋으실 거예요.

선물용으로도 좋고, 뜨개질 입문 미니 파우치로 도전해보세요~~

모든 재료 내돈내산!
영상 검색도 스스로 찾아냈어요. 노 광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