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한국 생활 note/제품 리뷰

[보다나 컴팩트 판고데기 28mm] 밋밋한 머리에 볼륨 한스푼 추가하기

jisophyji 2024. 6. 11. 16:45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머리를 컷트한 기념으로 

보다나 판고데기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미용실에 갈 때마다 

거의 레이어드 컷을 많이 하는데 

이번에 미용실에서 선생님이

레이어드 컷은 층이 많아서 고데기든 드라이기든

스타일링을 꼭 해주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확실히 그런것 같긴 함..

 

제가 워낙 드라이만하고 아무것도 머리에는 신경을 안쓰는 스탈이라

오일이나 에센스도 안바르는데

머리가 금방 상하기도 하고

너무 엉망진창으로 하고 다니는 것 같아서 ㅋㅋㅋ

 

 

결심하고 판고데기와 그룹프를 구매!

봉고데기가 아닌 판고데기를 구매한 이유는

스트레이트와 컬을 모두 연출할 수 있으니까?!

 

 

소프트바 모델이 젤 보편적이고 유명한데

저는 컴팩트 모델로 구매했어요!

컴팩트로 구매한 이유는 여행갈 때 가져가려고~~

미니사이즈는 너무 작아서 스타일링이 어려울것 같아

중간 사이즈인 컴팩트로 구매!

 

그리고 일본에 가져가야 하기 때문에 프리볼트 (유선) 로 구매했어요!

 

(주의)  무선고데기는 배터리 분리가 안되면 해외로 못가져갑니다  (주의)

 

해외에 가져가실거면 꼭 유선으로 구매하시거나 

무선 고데기의 경우 배터리 분리가 가능한지 확인하셔야 해요!

규정이 항공사마다 다르기 때문에

배터리 분리가 가능하다고 해도, 안전빵으로 유선 고데기를 가져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제품명: 보다나 컴팩트 판고데기 28mm VCS23W

구매처: 쿠팡

구매 가격: 43,200 원

현재 제가 구매한 가격은 일시 품절이네요!

 

와우 회원이라

늘 다음날 로켓배송!!!! 너무좋아~!!!

 

예쁜 파우더리한 하늘색 패키지

 

 

 

언박싕~

 

설명서랑

제품이랑

헤어집게핀이 들어있었어요

 

 

 

 

 

한손에 촥 감기는 사이즈!!!

선 스트랩 있는 것도 정말 맘에 들어요!

 

색상은 실물로 보니 더 예뻤어요

열판 부분까지 같은 톤 색상이에요

 

 

 

 

한쪽에는 락-오픈 이 있는데

락을 걸면 고데기가 오무라진? 상태로 고정이 되어요!

오픈을 하면 착! 하고 머리카락을 넣을 수 있게 열려요

 

 

 

반대쪽에는 

온오프 버튼과 

온도조절 버튼이 있어요!

 

온도는 3단계 조절이 가능해요

200도 180도 160도에요

 

상여자는 200도로 해요 ㅎㅎ

이러다 머리카락 개털될듯 ㅎㅎ

 

 

 

 

 

아래 사진이

락-오픈 에서 '오픈' 상태에요

집게 부분이 열려있죵?

 

 

 

 

 

고럼 이제 

건조된 밋밋한 머리카락 준비하고

스타일링을 바로 즉시 시도해 봅니다!!!

 

사실.. 판고데기는 처음이야 ㅎㅎ

 

봉고데기는 그래도 여러번 해봤는데

판고데기는 처음이라 

백퍼 망하겠지만

컬이 어떻게 나오는지 테스트해보고 싶었어요

 

 

엔젤빗으로 빗어주고

 

 

 

한쪽만 컬을 넣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좀 망했지만... 

첫시도에 뭘 바라겠엉

 

컬이 나온것에 만족

 

 

 

 

 

레이어를 살려서 

대충 휙휙 컬을 넣어보았어요

 

그래도 나름 레이어가 잘 보이는 것 같아요!

 

밋밋했던 머리에서 컬이 살아난 머리!!!

연습 많이 해야징...!

 

 

 

판고데기 일본에 가져가서도 유용하게 잘 쓰고 다녔어요!

 

정말 잘산 아이템~~!!!

 

이제 헤어에센스도 사러가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