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한국 생활 note/한국 일상

[서울 꽃집] 발렌타인 데이, 서울 꽃집 5곳 추천!🌷🌷🌷💐🌷🌷🌷 예쁜 꽃다발 /이색적이고 트렌디한 꽃 선물!

jisophyji 2023. 2. 9. 12: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C 입니다!
저는 하루에도 수도없이 인스타그램을 들락날락 거리며 눈팅하는 사람중 한명입니다. 예쁜걸 아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인스타그램을 구경하다가 눈에 쏙 들어오는 아이템들이나 장소들을 모아 추천해보기로 했어요! 유료광고X 협찬X

이제 곧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는데 꽃다발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아래 꽃집들에서 예약해보는 건 어떨까요??


1. 뜰정 / 홍대 연남동 서교동
당일예약 가능, 원하는 디자인은 3일 전 예약
인스타그램: tteul.jung_
비비드하고 트렌디한 꽃다발 디자인들!! 첫번째 파란색 랩핑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런 꽃다발 선물하면 진짜 센스 있다는 소리 들을 것 같아요! 세번째 사진 보시면 꽃다발 사이에 원하는 문구도 적어서 메세지 카드처럼 꼽아넣을 수도 있더라고요.










2. 리드레브 / 연남동 홍대
인스타그램: reedreveflower
꽃바구니와 센터피스들이 알흠다움 그자체 입니다. 꽃다발도 색감의 조화가 무슨일이야 센터피스들은 하나의 예술 작품 같아요!

반응형






3. 페리도트 / 사당 이수 방배
발렌타인 예약 진행중
인스타그램: peridot.fowershop
이곳은 잔잔하면서도 세련된 무드의 꽃집이에요!
슈즈플라워박스 보고 감탄했답니다. 선물과 함께 꽃도 박스에 넣어 장식해주시다니 사장님 천재만재시다! 꽃다발 뿐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꽃선물들이 있습니다. 색다른 느낌!






4. 아씨네꽃간 / 성수
인스타그램: assine.ggotgan
플라워박스를 보자마자 호오우 미쵸따리!! 라고 외쳤어요 ㅎㅎㅎㅎ 리본을 풀면 박스를 오픈할 수 있고 그 안에 꽃들과 사탕틴케이스가 들어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 클래스가 오픈되었다고 하네요~!
와인을 선물한다면 아래 사진처럼 꽃으로 꾸민 와인을 가져가도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있는 데이트나잇~~~






5. 데일리플레르 / 성수 뚝섬 서울숲
인스타그램: daily_fleur
동네사람들 이렇게 정성스러운 랩핑좀 보세요~!
성수동에서 데이트를 한다면 데일리 플레르의 꽃다발은 어떨까요? 이곳에는 화려하고 큰 꽃다발도 있지만 좀더 작은 사이즈의 꽃다발도 예쁘고 튤립 한송이마저도 감각적으로 보입니다!






예쁘고 트렌디한 꽃다발들 보면서 눈이 호강하네요.
한국의 플로리스트들은 어쩜 이렇게 예쁘게 잘 만드시는지 모르겠어요.

서울의 꽃집 5곳 추천 마칩니다.
연인이신 분들, 발렌타인 데이 잘 준비하셔서 행복한 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