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한국 생활 note/한국 일상

[성수동 Time after time] 힙한 성수동 카페 정말 많던데? 이런 곳은 처음이야 - 한국여행 5

jisophyji 2022. 7. 9. 1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에 간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고 싶었던 성수동에 다녀왔습니다! 2020년에 잠깐 성수동에서 일하느라 지나다닌 적은 있는데 이렇게 힙한 곳들이 많이 있는줄 몰랐어요. 그때 많이 가볼껄…!

사실 이 날은 성수동에 간 김에 노티드 도넛도 가보고 편집샵도 가봤는데 꼭 기록 하고 싶은 곳은 바로 이 곳, 타임 애프터 타임 이라는 카페 입니다. 제가 방문 했을 당시엔 버버리와 콜라보 진행중이었어서 케이크에도 버버리 새 로고가 있었어요!

타임 애프터 타임은 엄청난 힙한 감성의 카페입니다. 작은 전시물들이 인상적이었고, 특히 제일 좋았던 곳은 한쪽 벽면에 아이팟 클래식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게 해 놓은 공간이었습니다.



아이팟 클래식이 아크릴 케이스에 들어있습니다.
중고등학교때 아이팟 클래식 들고다녔었는데 아직도 갖고 있어요. 제 보물 1호입니다.


입구쪽 벽에는 디저트들과 굿즈가 전시되어 있었어요.
빨간색 하트 모양 케이크에는 버버리 로고가 새겨져 있었는데 콜라보 안할 땐 그냥 아무것도 없는 빨간색 하트인것 같아요. 하트 케이크와 클라우드 케이크 중에 뭘 먹을지 엄청 고민했었어요.

 

반응형



제가 주문했던 음료와 클라우드 케이크 입니다.
하늘색 보송해보이는 클라우드 케이크 생김새가 정말 인상적이죠?
제가 마셨던 음료는 블루베리 에이드였는데 맛있었어요.
클라우드 케이크의 맛은 직접 가서 먹어보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겉으로는 짐작할수 없는 맛이에요.


성수동에 방문하신다면, 힙한 mz세대의 감성을 느껴보고 싶다면 성수동 카페 타임애프터타임 추천합니다!
색다른 모양의 케이크와 다른 베이커리 류도 있습니다.

공간이 굉장히 넓어요.
작은 단점은 의자가 아크릴로 제작된 거라 딱딱해서 오래 앉아 있기 조금 힘들다는 점?

타임애프터타임의 위치는 아래 첨부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