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한국 생활 note/한국 일상

[연극 한뼘사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대학로 데이트, 장마철 비오는 날에 딱 좋아 🎟️🎬

jisophyji 2023. 6. 25. 19: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C입니다!
비가 자주오는 요즘 실내데이트 어디서 하면 좋을까 생각해 봤는데 쇼핑몰, 영화, 카페같은 장소도 좋지만 조금 더 특별한 데이트를 떠올렸습니다!

바로 대학로에서 연극 관람하기 인데요, 대학로 연극 검색했더니 재밌어 보이는 연극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중에서도 데이트로 딱 좋아보이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인 한뼘사이를 선택했어요.
연극 한뼘사이는 몇년째 지속적으로 공연되고 있으면서도 가장 인기있는 대학로 연극 중 하나더라구요!
인기가 많아서인지 공연 시간대도 하루에 3타임이나 있었습니다. 저는 5:20 공연을 봤어요.

네이버로 예매하고 20분 전쯤에 티켓부스에서 좌석티켓으로 교환했습니다.
네이버 예매가격: 일반 1인 15,900원

** 예매 티켓은 지정좌석이 없기 때문에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열리는 티켓부스에 가서 좌석티켓으로 꼭 교환을 해야 합니다! 일찍 갈수록 앞자리 ㅎㅎ
저는 20분 전쯤 도착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앉아계셨고 저는 6번째 줄에 앉았습니다!
20분 전에 가도 충분하긴 한데 더 일찍 가면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여유롭게 대기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학로 연극 한뼘사이

반응형



맨 앞자리 보다 6번째 줄에 앉아서 무대가 한눈에 잘 보여서 좋았습니다!
뒷자리에 앉아도 계단차가 있어서 무대가 잘 보였어요.
3-4째줄 정도가 베스트일듯!!

대학로 연극 한뼘사이 공연 시작할 때



공연 시작할때 잠깐동안 관람 안내와 이벤트 시간이 있습니다. 저는 오늘 온 사람들 중에 가장 멀리서(미국에서) 왔다고 해서 선물 받았어요! 선물은 종합건강검진권(1장) 이었습니다. 이런 선물 받는 경험은 처음이었는데 재밌고 더 특별했습니다.

미국에서 왔다고 하니 미국 지명을 배우분들이 연극 중간 중간에 소재로(?) 대사에 사용하시기도 하셔서 재밌었습니다.

공연장 내부



공연이 끝나고 배우분들이 사진 찍을 수 있도록 무대에서 하트 포즈도 해주셨습니다. 공연이 연속으로 있어서 배우분들과 함께 사진찍는 시간은 따로 없었습니다.

연극 한뼘사이 배우님들



가운데 계신 배우분이 멀티맨으로 1인 다역 하셨는데 정말 바쁘셨고 열연하셨습니다. 공연의 감초역할ㅎㅎㅎ

연극 한뼘사이 배우님들


연극 한뼘사이의 공연 장소는 라온아트홀인데 네이버지도에 한뼘사이라고 검색해도 나옵니다.
혜화역에서 매우 가깝고 찾아가기 쉬웠습니다.

연극 한뼘사이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