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한국 생활 note/제품 리뷰

[스타벅스 x 펭귄북스 틸튼 텀블러 머그컵] 가을엔 독서랑 커피..를 마시려면 텀블러부터 사야겠지?!

jisophyji 2024. 9. 19. 08: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C입니다!
이번 가을을 맞아 스타벅스에서 펭귄북스와 협업을 하여
여러가지 신제품들이 나왔는데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펭귄북스 커버 디자인이 딱!!! 보여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펭귄북스는 일관적인 커버 디자인으로 유명한데, 스타벅스텀블러에서 볼 수 있다니, 흔치 않은 소장가치가 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가을은 독서의 계절인데, 협업할 회사를 정말 센스있게 잘 골랐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텀블러, 보온병 말고도 여러 문구 제품들과 더불어 책까지 나와 있으니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이 있다면 한번 구경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그중에서도 텀블러 머그컵과 엽서패키지를 구매했어요! 구매하고나서 기분이 어찌나 좋던지 하루종일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텀블러 머그컵은 펭귄북스의 오렌지 컬러와 펭귄북스 로고가 스타벅스 세이렌 로고와 같이 있어요~
손잡이 안쪽 부분과 밑바닥이 코르크로 덧대어져서 미끄러움이 방지됩니다!



이 머그컵 텀블러는 냉온 음료 모두 가능해요.
그러나 Handwash only = 손세척만 가능!
Do not microwave = 전자렌지 사용불가! 입니다.

그리고 코르크가 바닥부분에 있기 때문에 물기가 바닥부분에 항상 있으면 안될것 같고 설거지 한 후 바로 엎어서 건조시켜 주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안그러면 코르크가 삭아서 망가져버릴 것 같아요!



너무 예쁘고 귀여운 스타벅스 X 펭귄북스 머그컵에 차 한잔 마시면서 뜨개질을 하니 그야말로 힐링이네요 ㅎㅎ

아직 가을이라기엔 너무 덥지만 하늘만큼은 푸르른 가을 하늘인데, 환절기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