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해외 여행 note/일본

[오사카] 오사카성 🏯 인생 최고 카레(오레타치노 카레야) 🍛 귀국~🚝✈️

jisophyji 2024. 6. 21. 07:01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이번여행 마지막날

비행기를 타기 전 오전에 시간이 있어서 

 

오사카성에 가보았다.

 

오사카에 왔으면 필수로 가보는 관광지 오사카성!

일본의 3대 성 중 하나이고

아이폰 이모티콘에도 오사카성이 있다 ^^🏯귀여웡

 

 

오사카성은 공원에서는 입장료를 내지 않지만 

성 안에 올라가려면 입장료를 내야 한다.

정원입구에서 입장권 구매하지 마시길

 

 

오사카성에 갈때는 공원에 그늘이 거의 없기 때문에

날씨에 주의해서 방문하세요!!!

한여름 땡볕에서 쓰러질수도 있다.

 

 

오사카성은 주변에 인공 호수가 있다.

16세기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지은 성인데

잔잔하고 평화로운 풍경이 아름답다.

 

 

 

오사카성

 

 

 

 

 

 

오사카성 두둥!!!

은근 높다.

 

너무 더워서 올라가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았다.

 

손선풍기 가져가길 참 잘해따^^

 

오사카성
오사카성
오사카성

 

 

 

 

마지막 날이라 시간이 별로 없기에 

얼른 오사카성만 보고 

숙소에 맡겨두었던 짐을 찾아서 공항으로 출~발~

 

 

공항에 가기 전,

먹고 싶었던 오레타치노 카레야 에 가보았다.

평일이라 그런지 운좋게도 웨이팅이 없었다

 

 

오레타치노 카레야

14-13 Nanbasennichimae, Chuo Ward, Osaka, 542-0075 일본

 

 

위치는 난바역 남쪽에 있다. 

가게 내부는 좁은 편이고 좌석이 많지 않다.

입구 바로 옆 기계에서 주문하는 시스템~

 

메뉴는

새우튀김카레, 비프카레, 돈까스 카레, 치킨 카레 등 다양하다.

채소류가 들어간 카레도 있다. 하지만 나는 채소카레는 먹지 않지!

 

가격도 1000엔 내외로 저렴한 편^^

나는 새우튀김 카레에 수란 하나 추가해서 먹었다.

오레타치노 카레야 사진출처 구글맵

 

 

 

 

새우튀김 카레!!!!

+ 수란

 

카레에 별거 들어간게 없는 것 같은데 

어찌나 맛있던지.

살면서 먹어본 카레중 최고였다 진짜로

 

그런데 먹다가 발견한 것은 한국에 지점이 있다는 사실?!?!?!?

오레타치노 카레야 오사카 카레 맛집 내 인생 최고 카레

 

 

 

 

 

홍대에 오레타치 카레 가게가 있다 ㅋㅋㅋ

그리고 마포구 어딘가에 2호점도 생길 예정~

한국에 있는 지점에서

오레타치 카레 본연의 맛이 살아있을지 궁금하다.

 

 

 

 

 

 

난바역에서 간사이공항으로 돌아갈 때

여러가지 경로가 있는데 그 중 제일 빠른 특급열차를 타고 갔다.

특급열차 = 라피트 열차

 

라피트 열차는 온라인으로 미리 예약하면 편하다.

검색하면 예약 사이트가 많이 나옴

 

QR 코드를 통해 티켓교환 없이 플랫폼에서 바로 찍고 들어갈 수 있다.

다만, QR코드를 찍는 기계가 여러대 중 하나에만 있을 수도 있으니

플랫폼에  QR 찍는 곳이 있는지 잘 확인하고 들어 가시길!

 

특급열차는 라피트 열차인데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에서 따온 것이다.

 

내년(2025년)에 오사카 엑스포(세계 박람회)가 개최되는데 

오사카 엑스포를 위한 준비가 잘 되어있는 듯 하다.

 

오사카 엑스포 캐릭터가 이번 여행 시작부터 여기저기에 보였다.

아래 사진에 라피트 열차에도 그 캐릭터가 있다.

눈이 여러개 달린 굉장히 일본스러운 캐릭터 ㅎㅎ

 

 

 

 

라피트열차를 타자마자 골아떨어져서

어떻게 공항에 도착했는지 기억이 없다..;;

 

 

 

간사이 공항은 되게 작은 공항이라

게이트 하나를 여러 항공사가 공유하고 있었다.

 

 

게이트를 나가서 비행기까지 걸어가서 탔다.

이런경험 오랜만~

 

이제 한국으로 돌아가자!!!!

 

 

여행의 끝은 아쉽지만

돌아갈때도 즐겁고 신나는 발걸음으로!

 

왜냐면 카레도 맛있었고

공항면세점에서도  쇼핑해서 기분이 좋음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