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해외 여행 note/일본

[오사카] 난바 가챠샵 추천💗 우메다 포켓몬센터 닌텐도 원피스 모두 볼 수 있는곳💛

jisophyji 2024. 6. 19. 07:00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오사카 둘째날

 

오코노미야끼로 아점을 먹었다.

맛집을 찾아보기가 넘 귀찮아서 보이는 데로 들어갔다.

밖에서는 분명 간판이 크게 보였는데

 

건물 안에 숨어 있던 식당이었다.

알고보니 오코노미야끼 체인점이다.

 

여기저기 많이 있고 맛의 차이도 거의 없을 것 같다.

 

 

 

추루하시 후게추에 가면 장점은

직원이 다 만들어준다.

가끔 오코노미야끼를 직접 만들어야 하는 식당이 있는데

직원이 만들어 주는 곳으로 가는걸 추천한다.

 

 

오코노미야끼

 

추루하시 후게추

일본 〒542-0074 Osaka, Chuo Ward, Sennichimae, 2 Chome−8−17 1F

 

 

영어 메뉴를 보고 주문할 수 있었고

직원이 낱말카드 넘기듯 문장카드를 넘겨서 순서대로 하고싶은 말을 한다 ㅎㅎㅎ

 

 

 

 

 

오코노미야끼 맛은 그럭저럭 맛있었는데

오코노미야끼보다 야끼소바가 다섯배쯤 더 맛있었다.

야끼소바가 진짜 넘사...!!!!!

 

 

 

추루하시 후게추 오코노미야끼

 

추루하시 후게추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 미친맛 ㅎㅎㅎ

진짜.. 존맛!!!!!!

 

야끼소바 원래 별로 안좋아하는데 (허언증)

이건 진짜 맛있어서 젓가락이 계속 여기로 감

추루하시 후게추 야끼소바

 

 

 

 

 

 

 

난바역으로 걸어가다가 발견한 갓챠샵!

전날 피규어 천국에서 갓챠기계 엄청 많이 봤는데

 

길거리에 나와있는 기계들 말구

 

갓챠만 모아놓은 샵이 따로 있다.

원하는걸 찾기 어렵다면 이런 곳으로 가시길..!

 

 

가챠 샵 추천

 

추천하는 곳: 가챠가챠의 숲

일본 〒556-0005 Osaka, Naniwa Ward, Nipponbashi, 3 Chome−7−22 光ビル

*가챠가챠의 숲은 피규어 동네에 있다.

 

 

 

내가 방문한 곳: 가샤코코 난바 에비스바시스지

gashacoco

일본 〒542-0076 Osaka, Chuo Ward, Namba, 3 Chome−5−1 なんば一番ビル 1F

*가샤코코는 난바역 근처에 있다.

 

 

 

 

 

뭘뽑을지 정신 팔린 사람...

오사카 난바 가챠 가샤코코

 

 

 

 

 

 

다마고치 갓챠로 결정후

원하는 것을 뽑았다!!!!

럭키비키쟈나~~

어제 피규어 동네에서 산 빤쮸토끼인형이랑 같이 가방에 달아 보았다.

오사카 난바 가챠뽑기 다마고치 가챠 from 가샤코코

 

 

 

 

 

 

 

포켓몬센터

 

오늘의 목적지는 바로 우메다에 있는 포켓몬센터

 

남친이 가고싶어했던 포켓몬 센터를 찾아가보았다.

다이마루 백화점 13층에 있다.

 

 

 

오사카 우메다역이 지하철/ 한신 본선 / JR 이 모두 지나다녀서 굉장히 크다.

나는 지하철을 타고 갔고

JR 쪽을 통과해서 한신 본선쪽으로 가야 포켓몬센터가 나오는데

JR 쪽을 가로질러 가기가 어려워서

역 밖으로 나가서 좀 돌아갔다.

구글맵을 봐도 우메다역이 넘 복잡해서 어디로 가야 베스트 루트인지는 모르겠음.

오사카역 내부에서 이동하기가 어려움. 

결론은 역 밖으로 나와서 걸어갔다는 것임.

 

 

 

포켓몬센터 오사카 (다이마루 백화점 13층)

일본 〒530-8202 Osaka, Kita Ward, Umeda, 3 Chome−1−1 大丸梅田店 13F

 

 

포켓몬센터라 포켓몬이 젤 많긴한데

원피스도 있고 닌텐도도 있음!

 

 

아래 사진은 우메다역에서 다이마루 백화점 찾아가는 길에 찍어보았다.

고층 빌딩이 많은 동네~

일본 오사카 우메다역
일본 오사카 우메다

 

 

 

 

 

 

 

 

 

 

아래 사진에서 오른쪽 건물이 다이마루 백화점이당

저기 13층에 포켓몬센터가 있움!!!

일본 오사카 우메다 다이마루 백화점

 

 

 

 

두둥..!

매장 내부 사진촬영 금지라서

자세한 제품 사진은 찍을 수가 없었다.

 

 

각종 인형들, 문구류들, 스티커들이 있다.

남친은 원하던 피규어를 구입해따

 

피규어샵에서 파는 중고 피규어들보다

포켓몬센터에서 판매하는 새 제품이 확실히 퀄리티가 좋긴함

일본 오사카 우메다 다이마루 백화점 13층 포켓몬센터

 

 

 

 

같은층에는 닌텐도 오사카도 있다.

 

일본 오사카 우메다 다이마루 백화점 13층 닌텐도 오사카

 

 

 

 

 

닌텐도 바로 맞은편에는 원피스 샵이 있다.

나는 여기가 조앙!

 

 

엄청 귀여운 스티커들이 있었다.

여기서 내 최애 샹크스 스티커 샀었는데 한국올때 잃어버림 ㅠ 

 

 

일본 오사카 우메다 다이마루 백화점 13층 원피스 굿즈

 

 

오늘은 쇼핑데이?

오사카 쇼핑데이는 이어서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