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해외 여행 note/일본

[오사카] 난바역 근처 스시 오마카세 & 피규어 샵들(애니덕후면 꼭 가보셈) & 밤 도시 구경

jisophyji 2024. 6. 18. 11:20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오사카에서는 난바역 근처에 있는 호텔에서 숙박을 했다.

 

 

난바역 근처 스시

 

큰 대로변 바로 뒷골목에 식당들이 모여있었는데

가까운 곳에 평점이 나쁘지 않은 스시집이 있다고 해서 가보았다.

가격은 엄청 비싼편은 아니지만 회전초밥집보다는 가격이 있고

스시 퀄리티는 훨씬 좋다.

난바역에서 이른 저녁 혹은 매우 늦은 저녁으로 스시를 먹으려면 가보시길...!

 

 

 

카미나리 스시 (구글맵 평점4.4)

Kaminari Sushi

1 Chome-9-20 Sennichimae, Chuo Ward, Osaka, 542-0074 일본

 

 

 

5시쯤 이른 저녁시간에 가서 겨우 웨이팅은 면했지만

좌석이 많지 않고 이미 거의 만석이었다.

 

나올 때 웨이팅하는 사람이 엄청 많았다.

한국인도 많았다.

아래 사진에서 왼쪽 빨간 간판이 보이는 가게 바로 옆에 있다.

길가에 세워진 흰색 바탕의 입간판이 카미나리 스시.

오사카 난바역 맛집 골목 카미나리 스시

 

 

 

내부는 엄청 좁았다.

일자로 나란히 앉는 형식이고

주문하면 바로 앞에서 만들어서 내어 주신다.

 

우리는 스시 오마카세와 스시 디럭스를 주문했다.

 

오사카 난바 카미나리 스시

 

 

 

스시 오마카세와 스시 디럭스는 약간 비슷하면서도 메뉴 구성에 차이가 있다.

오마카세가 12피스, 디럭스가 9피스 이고

소식좌인 나에게 디럭스 9피스는 딱 적당한 양이었는데 

일반 1인분보다는 적은 양이라고 할 수 있다.

한국에서 스시 런치 세트는 보통 10피스~12피스(사이즈작음) 이다.

 

 

스시 오마카세를 시키면 

흔히 우리가 아는 코스 오마카세가 아니라

12피스를 한꺼번에 주신다.

 

 

오마카세에 나오는 스시 구성은

디럭스에 나오는 9피스 + 디럭스에 없는 3가지 이렇게 인데

디럭스와 같은 메뉴인 9피스에서도 사이즈 차이가 있다.

 

 

 

새우, 우니, 연어알 등에서 확실히 보이는 양 차이.

디럭스에서는 우니와 연어알 아래에 오이가 깔려있는데

오마카세에서는 오이가 없고 우니랑 연어알로 가득차있다.

 

 

아래 사진이 스시 오마카세 ㅎㅎ 와규는 내가 먹었지롱 ^^

오사카 난바 카미나리 스시

 

 

 

 

아래 사진은 스시 디럭스!

 

스시 사이즈가 작은 편은 아니다. 

디럭스 스시에 올라간 회들도 두툼하고 꽤 크다.

 

물론 오마카세에 나오는 스시 퀄리티가 더 좋다.

그런데 에비(새우) 미쳐따리 존맛임...!

오사카 난바 카미나리 스시

 

 

 

피규어샵 많은 동네

 

스시를 먹고

난바 시내 거리를 걸어서

피규어 샵이 모여있는 닛폰바시 지역으로 갔다.

 

아래 지도를 보면

북쪽에 길게 난바역이 있고

남쪽으로 가면 빨간색 핀이 있는 지역이 

피규어 샵들이 모여있는 곳이다.

 

큰 길가에서 골목 안으로 한번 들어가면 더 많이 있다.

 

피규어를 보러 여기저기 가볼거면

아래 지도에서 정글 오사카

길 건너 골목에 가보는 것을 추천!

 

오사카 난바 피규어샵

 

 

 

그냥 구경을 해보고 싶다면

애니메이트 오사카 닛폰바시점에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

한 건물에 여러가지가 다 모여있다.

 

애니메이트 오사카 닛폰바시점

일본 〒556-0004 Osaka, Naniwa Ward, Nipponbashinishi, 1 Chome−1−3 アニメイトビル 1階・2階

 

 

오사카 난바

 

 

 

 

이곳이 피규어 샵이 모여있는 동네인데

아래 사진은 큰 대로변이다.

도로 한복판에서 카트를 타는 사람들(관광객)을 볼 수 있었다.

관광상품같은데 카트는 보통 카트 레이스장에서만 탈 수 있지만

실제 도로에서 카트를 탈 수 있는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여기서 ㅎㅎ

 

 

동네 길거리에 갓챠가 엄청 많은데

귀칼 갓챠는 생각보다 없었다. 나는 귀칼 뽑고싶은뎅;; ㅎㅎ 

 

주술회전은 간혹 나온다.

 

피규어샵도 꽤 있고

카드만 취급하는 샵들도 꽤 있다.

 

골목 골목 피규어샵 엄청 많이 들락거렸는데

결국 원하던 자그마한 네즈코상 피규어 하나 득템함 ㅎㅎㅎㅎㅎㅎ!!!

오사카 난바 닛폰바시 피규어 천국

 

 

 

 

 

포켓몬덕후가 좋아할만한 갓챠

 

오사카 난바 닛폰바시 피규어 골목 포켓몬 갓챠

 

 

 

늦은 밤이 되어서 피규어샵들 구경은 그만하고

도시 밤구경을 하면서 숙소로 돌아간다.

 

어차피 다음날 포켓몬센터 갈꺼임 ㅋㅋㅋㅋ

 

 

아래 사진은

오사카 다카시마야 백화점

5 Chome-1-5 Namba, Chuo Ward, Osaka, 542-8510 일본

앞에 광장도 넓고 건물도 예쁨

오사카 난바 다카시마야 백화점

 

 

 

아니 웬디스 한국 왜 안오냐고...ㅡㅡ

미국에서 내 최애 햄버거 체인 웬디스!!!

 

웬디스 퍼스트 키친

3 Chome-2-20 Namba, Chuo Ward, Osaka, 542-0076 일본

 

오사카 난바 웬디스

 

 

쇼핑의 메카 오사카!!!

여긴 돈쓰러 오는 곳이구나를 단번에 느낌 ^^

9년전 왔을때는 단체로 왔기도 하고 처음이라 뭘 몰랐는데... 음식만 주구장창 사먹구 그랬는데 ㅎㅎ

 

두번째 오니까 사고싶은거 많아서 눈돌아간다.

 

오사카 첫날 너무 즐거웠다.

오사카는 쇼핑이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