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한국 생활 note/제품 리뷰

[마크모크 Maeve 플랫폼 샌달] 쿠션있어서 발이 편한 여름 만능 아이템 블랙 스트랩 샌들

jisophyji 2024. 6. 28. 08:33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JC입니다아

무신사에서 구매한 마크모크 샌들이 도착했어요!
그나저나 무신사 pc버전 왜없앰?
피씨로도 모바일 버전을 봐야 하다니 정말 불편합니다

무신사에서 쿠폰 이것저것 해서 약 5만원 정도에 구매를 했답니다!

저는 칼발이고 230신는데
정사이즈 시켰더니 잘 맞았어요



일본여행때 신으려고
여행 일주일 전쯤 주문했으나
배송이 느려서 여행 끝나고 받아본 마크모크 샌들

후기에 배송이 느리다는 얘기가 많았습니다 ㅎㅎ
하지만 오래신어도 발이 안아프고 매우 편하다는 후기가 많이 보여서 수많은 후보들 중에
이 샌들로 결정~~



박스를 열었더니 신발이 개별로 종이에 쌓여 포장되어 있었어요 눌리거나 변형이 없게 하려고 신경쓴 세심함이 보였습니다!



포장지를 걷어낸 모습 ㅎㅎ
흰색 마크모크 라벨 부분이 발에 거슬릴까봐 약간 걱정되긴 했지만 그렇게까지 거슬리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자라에서도 비슷하게 발바닥 라벨 있는 슬리퍼 종류 신었을땐 되게 거슬렸는데
마크모크는 아주 약간 느껴지는 정도(?) 예민한 분들은 피하시길!




착용해본 모습입니다.
다크 생지 청바지를 입고 있었는데 잘어울렸어요.
이런 블랙 스트랩 샌들은 어떤 옷에 같이 매치해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신고 걸어다녀보니 물집 전혀 안생겼고
발등, 발목 스트랩 부분 까짐현상 전혀 없었어요.
쿠션은 엄청 물렁한건 아니고 약간 쿠션감이 있어요.
테바 샌달만큼 편한건 아니지만 오래 걸어도 괜찮을것 같아요~
 
바닥에 플랫폼이 있어서 발바닥이 아프지 않고
무거운 편은 아니지만 가벼운 편도 아니에요.
EVA재질이 아닌 이상 플랫폼 슈즈는 어쩔수 없는듯
 
발볼 부분은 살짝 커서 줄여줘야 할것 같아요!

갈고리를 버클에 걸어서 신는 형식이에요. 
어떤건지 아시죠?
 

 
 
여름용 데일리 슈즈로 이 마크모크의 플랫폼 스트랩 샌들을 추천합니다~!
 
전반적으로 발이 안아프고
모든 옷에 휘뚜루 마뚜루 다 잘어울려요!

버클에 고리 거는 형식은 벨트를 풀었다 꼈다하는 것보단 훨씬 편해요
 
올 여름 잘 신고다닐 샌들이 될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