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eful life

여행 note/일본

[후쿠오카~유후인 Day4 후쿠오카] 하카타역 코인락커 위치 & 텐진 쇼핑 🛍️ 종이(문구) 덕후를 위한 상점 & 돈키호테

jisophyji 2024. 1. 1. 08:00
728x90
반응형

아쉬운 여행의 마지막날이다.

유후인역 안녕~ 다음에 또 올 수 있으면 좋겠다.

 

 

유후인역을 떠나 다시 후쿠오카의 도심지인 하카타역으로 간다.

하카타역 어딘가의 코인락커에 짐을 맡겨두고 공항에 가기 전 잠시라도 후쿠오카에서 쇼핑을 할 계획.

유후인 역 승강장

 

 

 

하카타역에서 캐리어를 끌고 코인락커를 찾아 헤메느라 사진이 없다.

여러 블로그를 참고해 봤지만 하카타역 버스터미널의 코인락커는 이미 자리가 없었다.

하카타역의 AMU 플라자 (한큐 백화점) 도 돌아다녀봤지만 모든 코인 락커는 이미 누군가 사용하고 있었다.

그래서 그 옆에 있는 KITTE (키테? 킷테? 키티? 어떻게 읽는건지 모름) 백화점으로 갔다. 

10층에 코인락커들이 있었는데 다행이도 여러 칸이 비어 있었다.

코인락커는 동전만 가능하다(당연한 말;;).

하나에 500엔(소형 락커)이었던가 800엔(대형 락커)이었던가.

100엔짜리 여러개를 준비해 가시길 바란다.

 

 

반응형
728x90

 

 

 

일본에서의 마지막 식사는 KITTE 백화점에서 먹었다.

 

 

이때 비행기 지연 문자가 왔다.

락커 찾느라 시간을 너무 소비해서 쇼핑을 못하고 공항에 바로 가려고 했었는데 비행기 지연이라니.

오히려 좋아?

예정대로 쇼핑을 해도 된다는 뜻이다.

 

참고로 나는 멸치가 들어간 네기토로동을 먹었다.

네기(파) 토로(참치 뱃살) 동(덮밥)

음료는 진저에일!

하카타역 KITTE 백화점

 

밥을 먹고 비행기 지연에 힘입어 쇼핑을 위해 텐진미나미역으로 향했다.

왜냐하면 종이덕후인 내가 가고싶은 상점이 그곳에 있었기 때문이다.

근처에 돈키호테도 있음.

 

문구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후쿠오카에서 가볼만 한 상점이다.

나같은 종이 덕후에게 왕추천!

얼른 종이들을 보고 사면 끝이라는 생각에 사진을 안찍었다.

 

Juliet's Letters

1 Chome-1-1 Tenjin, Chuo Ward, Fukuoka, 810-0001 

영업시간: 오전 10:30 ~ 오후 7:00 

 

 

 

아래는 텐진미나미역에서 상점을 갈 때 찍은 주변 풍경사진이다.

 

텐진

 

 

 

특이하게 무슨 빨간 등을 저렇게 많이 달아 놓은 건물이 있지? 싶었는데 이치란 라멘 본점이었다.

세상에 건물 하나가 라멘집이라니...

그런데도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다.

본점에 가보고 싶은 사람을 위해 아래 주소를 첨부합니다.

 

이치란 본점

5 Chome-3-2 Nakasu, Hakata Ward, Fukuoka, 810-0801 

 

 

참고로 이치란 라멘은 여기저기 지점이 많이 있다.

이치란 라멘 텐진 본점

 

 

사진에는 없지만 돈키호테도 갔었다.

돈키호테에서 공황발작이 와서 약을 먹었다.

공황장애 있으신 분들은 돈키호테 같은 곳을 조심하셔야 한다.

 

약을 먹어가면서도 쇼핑은 놓칠 수 없다.

돈키호테 안에 붙어있는 마트? 에서 일본 군고구마도 사먹었다. 

면세품들은 돈키호테 계산대에서 말하면 밀봉을 해주고 한국에 갈 때까지 열지 말라고 한다.

군고구마는 뱅기 타기 전에 지금 먹어야 하는 음식이라 마트 계산대에서 따로 계산을 해야 했다.

 

 

 

 

 

고구마때문에 나와서 편의점에서 음료수를 샀다. 

일본에서 복숭아물, 딸기물, 밀크티를 참 많이도 마셨다.

복숭아물이 유명한데 딸기물도 진짜 맛있다.

다자이후에서 모나카 딸기모찌를 먹은 후 딸기에 꽂히는 바람에

딸기맛 초콜렛도 잔뜩 사고 도쿄바나나가 아닌 딸기빵을 사고 종이덕후상점에서도 딸기 편지지를 사왔다.

딸기 편지지는 아래 내가 산 종이들 중에 있다.

집에 와서 늘어놓고 사진을 찍어보니 많이 사긴 했다.

 

유후인에서 산 귀여운 계란후라이 젓가락 밧침대도 있다.

 

 

너무 많이 샀나 싶은 생각 전혀 안들고 많이 사와서 너무 좋다.

다른 나라에 여행가면 종이를 또 사올 것이다.

종이 사러 일본에 또 가고 싶다.

 

2023 겨울 일본 후쿠오카~유후인 여행 끝!

 

 

728x90
반응형